일선민초 태권도인(관장)들께! 중국에서 진행되고 있는 단증판매(매매) 막어야 합니다.
태권도 최고단 조직인 9단회 전임회장의 ‘회장 선거불복’에 버금가는 태권도의 가치와 위상을 심각하게 훼손하는 문제가 태권도계에 대두되었습니다. 다름 아닌 태권도의 근간을 흔드는 ‘단증매매(판매)’가 국기원(?)의 방조(?)에 의해 중국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진행되는 단증매매(판내)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중국단증매매 성명서(대자보)’를 명일 발표하고 저지 투쟁을 시작 할 때 밝히도록 하겠습니다. 중국단증 매매가 13일경에 실행되는 관계로 시간이 너무 촉박해 일단 1인 시위로 일선 태권도계에 알리고 국기원의 단증매매 행위를 방조(?)한 국기원 고위 임원들에 대한 책임을 묻는 투쟁을 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호소합니다. 태권도 단의 가치와 위상을 추락시키는 이런 행위를 방관할 수 없습니다. 태권도인 모두는 노도와 같이 일어나 막아야 합니다. 태권도 단의 가치는 무궁한 것입니다. 태권도의 근본입니다. 그런 태권도 단을 어떻게 돈으로 팔고 사는 정책(행정)을 태권도중앙도장에서 실시하는지 이해가 안 됩니다.
국기원 정관, 규정에 월단(특심)에 대한 규정이 있어서(?) 그것을 근거로 실시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필자는 그 규정을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그런 규정이 있다고 해도 이건 아닙니다. 어떻게 태권도 수련의 가치이며 태권도인으로서 평생 정진(수련)한 결과물인 단(무력)을 돈으로 팔고 살수가 있는 것입니까?
더 이상 단증 매매(판매)에 대한 각설(지적)은 말 그래로 말이 필요 없습니다. 당장 중단되어야 합니다. 이런 잘못된 행정은 시정되어야 합니다. 이런 행위(일)를 방조(방임)한 국기원 이사회와 원장은 반드시 책임을 져야 합니다.
일선태권도인(관장) 여러분!, 태권도 최고단 9단 여러분!
노도(성난파도)와 같이 나서야 합니다. 특히 9단 분들 전면에 나서서 태권도 최고 단의 면모를 보여 주길 간절히 호소 합니다.
지금까지는 ‘태권도바로세우기(2001년 결성)’가 주축이 돼 이런 문제를 저지 해 왔습니다. 태권도바로세우기는 일선 민초관장들이 태권도계의 큰 이슈(문제)가 있을 때마다 전면에 나서서 저지(막어) 해 왔습니다. 이제는 태권도 최고단 9단 분들이 태권도계에서 일어나는 불합리한 일들에 적극 나서 태권도(단)의 위상을 세워야 합니다.
그동안 태권도 9단에 드려져 있는 태권도계 조직(국기원, KTA, 시도협회) 전위대(홍위병)란 오명에서 벗어 날 수 있도록 9단 분들이 적극적으로 나서서 9단의 위상과 가치를 세우고 태권도 최고단 9단으로서 위상과 권위를 세워 태권도계를 선도하는 최고 어른으로서 면모를 갖춰야 한다고 9단 대선배님들과 9단 모든 분들께 태권도 9단으로서 호소합니다.
9단, 일선태권도인(민초관장님) 여러분!
이 문제 반드시 막아야 합니다. 7년 전 특별심사(월단뻥튀기특심, 오*득 추진) 6단에서 9단으로 뻥튀기하는 월단 특별심사를 저지하기 위해 일선 민초 관장(도장운영자)들이 궐기하여 태권도 단의 가치를 지킬 수 있었습니다. 이제 9단 분들이 전면에 나서서 단의 가치와 위상을 지켜야 합니다.
막어야 합니다. ‘태권도바로세우기’에서는 태권도인 모든 분들과 뜻을 같이 해 투쟁할 것입니다. 일선태권도인(민초관장)들에게 9단이 전면에 나서주므로 힘을 실어 줄 수 있습니다. 꼭 나서서 힘을 실어 주시길 간곡히 호소합니다.
‘태권도바로세우기’ 조직은 필자가 대표로 있지만 그것은 경찰에 집회 신고를 하기 위해, 대표자가 있어야 한다고 해서 대표직을 갖고 있지만 ‘태권도바로세우기’는 일선 민초 관장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점조직’입니다.
이번에 9단 분들이 적극적으로 전면에 서주셔서 일선 태권도인들에게 힘을 실어 줌은 물론 태권도의 가치와 위상을 바로 세워 주길 거듭 호소 합니다.
2024. 03. 07 태권도바로세우기(운동본부) / 신성환 관장
지금 미국에서는 단증브로커들이 할거하면서 중국에서와 같은 단증 장사를 하고있다
https://youtu.be/j-s7yoeRjjk?si=sfIxPQeDaRwYOa8b
태권도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http://www.riti.net - 태권도정보연구소
|